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목록
Q ★리뷰 작성시 주의 사항★
A

★리뷰 작성시 주의 사항★


1. 한 착장으로 나눠서 리뷰 올리게 될시에 적립금은 한번만 지급됨 

( 중복사진시 한번만 지급됨 ) 


- 미적용 예) 한장의 사진을 모자,티셔츠,팬츠에 올리면 지급불가합니다:) 


- 제품컷만 올릴시 500원 지급되어요:) 


-착용컷 함께 기재시 1000원 지급됩니다 :) 


2. 아이 키 와 몸무게 기재 


3. 구매하신 사이즈 ( 착용 사이즈 )  


4. 최소 50자 이상 작성 ( 성의있게 남겨주신분은 적립금 2배 적용 )


5. 품절이나 세일, 또는 판매중단 된 제품의 경우엔 별도의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6.리뷰작성 및 적립금 적용후 해당 리뷰는 임의 삭제가 불가합니다. ( 임의로 삭제 시 적립 혜택이 회수됩니다. )


7.리뷰 작성은 배송완료 후 3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8.네이버페이로 결제시 젤리멜로 공식홈페이지로의 적립금 지급이 어렵습니다.


글 리뷰 (적립금 500원)


포토 리뷰 (적립금 1000원)


아이 키와 몸무게:

구매한 사이즈:





Q 교환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A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주문상품 수령후 7일이 지난 경우

-프리오더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선주문 후생산 시스템)

-상품 태그(tag)를 제거하거나 포장을 훼손하신 경우(태그를 버리시기 전 제품에 하자나 사이즈,오배송 여부를 체크해주세요.)

-세탁 및 수선을 진행하신 경우(상품 수령 후 제품에 하자가 있는지 체크 후 세탁을 진행해주세요.)

-양말, 속옷, 레깅스류, 화이트 색상의 의류 등 1회 시착하여도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제품류



Q 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되요
A


입금하신 후 입금 확인까지는 30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 기재하신 입금자명실제 입금자명이 정확히 일치해야 하며(띄어쓰기, 오타, 영문 대소문자 등 정확히 일치해야 함)

-주문금액과 실제 입금금액이 10원 단위까지 모두 동일해야 자동 입금 확인처리가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은 주문 후 익일 9시 일괄 취소처리됩니다.



*많이 하시는 실수*

-주문건을 여러 개로 나누어 주문하신 후 금액을 합산하여 한번에 입금하시는 경우

-본인 성함으로 입금자명을 기재하신 후 남편, 회사명 등으로 입금하시는 경우

-입금자명에 오타가 있는 경우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으로 직접 계산하여 입금하시는 경우



주문자 실수로 인한 무통장 입금 건이 취소되신 경우 주문 건은 취소 복구가 불가하며

취소처리 후 환불 진행됩니다.



젤리멜로 계좌로 실제 입금은 하셨으나 주문 건 취소가 된 부분을 저희 측으로 전달해 주시지 않을 경우

입금하신 내역을 환불해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환불 계좌와 입금하신 분의 정보가 확인되지 않기 때문)


주문 후 입금 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셨거나 입금을 하셨으나 미입금 취소가 되신 경우

1:1문의하기를 통해 입금자명, 금액, 시간을 말씀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하니 참조 부탁드리겠습니다.


Q PRE-ORDER 프리오더로 주문을 했는데 주문건을 취소하고 싶어요
A


프리오더는 주문하신 수량만큼 제작이 진행되는 오더 방식으로 주문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또한 프리오더 주문 건은 제작 기간이

5-8주까지 소요되기에 신중한 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


빠른 제품 수령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바로 배송이 가능한 제품들을 추천합니다. 


프리오더 기간에 주문하신 고객님들께는 선물 같은 할인과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제품을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Q PRE-ORDER 프리오더 배송일자를 알고싶어요
A


프리오더란 고객님께서 선주문을 해주시면  후제작이 진행되는 오더 방식의 시스템입니다 . 
주문 후 제작이 진행되는 만큼 제작 기간은 5-8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제품 별 상세페이지 내에 배송일이 안내 되어있으니 참조부탁드리겠습니다.

젤리멜로의 대부분의 제품은 기존 나와있는 부자재(지퍼, 단추, 스냅 등)나 원단을 사용하지 않고
부자재부터 전판 나염 된 원단 등을 처음부터 새롭게 제작하기에
제작기간이 다소 길 수 있습니다.

주문 당시, 배송 기간을 공지드리고 있으니

제작기간을 고려하시고 신중한 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

 


 

Q 회원 가입시 적립금과 혜택은 어떤게 있나요?
A


-회원 가입 시 3,000원의 적립금과 배송비 할인 쿠폰(1장)이 지급됩니다.


-적립금은 누적 5,000원 이상 적립부터 상품 구매 금액의 합계가 1만원 이상 시 사용 가능합니다.


-제품 구매 적립 시기는 배송 완료 7일 후 자동 처리되며, 등급별로 차등 적립됩니다.


-회원 가입 시 프로모션과 오픈 기간 문자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부 세일 프로모션 등 이용 가능합니다.



※ 유의사항

① 회원 등급의 경우 실결제 금액이 기준이며, 실시간 반영되는 것이 아닌 1개월에 한번 자동 갱신 됩니다.

② 적립금은 1년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 소멸됩니다.

③ 취소율 30% 이상일 시 등급 상향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Q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A


'LOGIN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이메일 OR 휴대폰 인증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인증을 통해서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를 실패하셨을 경우, 고객센터 02-2236-8482로 연락 주시면 임시 비밀번호를 생성해드립니다.

Q 배송 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주문 건이 '상품준비중' 상태일 경우에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 준비중' 인 주문건 의 경우 MY PAGE 에서 주문 취소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직접 취소 가능하며,

송장 출력이 진행되는  '배송 준비중' 인 경우에는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배송준비중일때에는 제품수령 후 반품으로 만  가능합니다.





Q 아이 사이즈를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A

사이즈 상담의 경우 


기본적으로 평균적인 젤리멜로 사이즈 가이드를 토대로 진행됩니다.
홈페이지 하단 SIZE GUIDE를 참조하여 주시고, 도움이 필요하시면  1:1문의하기를 통해 글을 남겨주시거나
콜센터 02-2236-8482로 연락 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오배송)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을 받았어요.
A

기본적으로 젤리멜로에서는 오배송 방지를 위해

출고시 모든 송장별 바코드 리딩 시간이 CCTV를 통해 녹화 진행되고 있습니다.


혹여 제품 오배송이 발생한 경우 1:1문의나 콜센터 02-2236-8482로 연락 주시면 

젤리멜로 CS팀에서 확인 후 빠른 교환 처리를 위해 반품 수거 신청과 동시에 주문하신 제품으로

맞교환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왕복 배송비는 젤리멜로에서 부담하고 있지만,  

동일 제품, 동일 컬러, 동일 사이즈로만 맞교환 진행 가능합니다.

Q 상품이 불량이라 교환하고싶어요.
A


상품의 하자로 보이는 부분을 정확히 촬영하신 후 1:1문의로 해당 제품관련 글과 사진을 남겨주시거나, 

콜센터 02-2236-8482로 연락 주시면 젤리멜로 CS팀에서 확인하여 빠른 맞교환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맞교환 시스템은 택배 반품 수거 신청과 동시에 새상품이 발송되는 것으로 왕복배송비는 젤리멜로에서 부담하고 있습니다.


단, 불량 제품 교환 시 동일 제품, 동일 컬러, 동일 사이즈로만 가능하며 

동일 제품의 다른 사이즈, 컬러 교환은 불가합니다.



Q 교환&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 단순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예1) 상품 주문시 배송비 3,000원을 선결제 하셨던 경우

  반품배송비 3,000원 


예2) 상품 주문시 10만원 이상으로 무료배송 진행되었거나 무료배송 혜택을 받은 경우

 (구매 당시 주문건이 10만원 이상으로 무료배송이었지만, 제품 부분 반품으로 10만원 미만 주문건이 됐을 경우)

 반품배송비 6,000원



-교환


왕복배송비 6,000원 



※ 제주 및 도서산간 4,000원 추가됩니다.



- 상품의 결함으로 교환&반품 시


① 같은 상품으로 재발송시 무료이며 사이즈, 색상 변경은 불가합니다.

② 같은 상품의 다른 사이즈, 동일한 가격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 요청 시 왕복배송비가 청구됩니다.




Q 교환&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 02-2236-8482로 연락 또는 1:1문의를 이용해서 접수해야 합니다.


교환:  고객센터 접수 및 교환 상품 재고 확보 → 고객센터에서 택배 반품 신청 → 기사님 방문 후 상품 수거 → 수거 된 제품 젤리멜로 물류센터 도착 (배송비 확인) → 물류팀 검수 → 도착 당일 교환 상품으로 발송

반품: 고객센터 접수 → 고객센터에서 택배 반품 신청 → 기사님 방문 후 상품 수거 → 수거 된 제품 젤리멜로 물류센터 도착 (배송비 확인) → 물류팀 검수 → 환불(카드/무통장입금) 


*단, 프리오더 제품을 주문하신 경우 예치금 환불로 진행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조하여 주십시오.


Q PRE-ORDER 프리오더 상품을 일부 부분배송 받고싶어요.
A



만약 아래와 같이 프리오더 상품 A, B, C 를 한 주문 건에 주문하신 경우

기본적으로 C 상품 배송 기간인 1월 20일 일괄 배송됩니다. 


예) 

프리오더 A 상품 :1월 1일 발송

프리오더 B 상품 :1월 10일 발송

프리오더 C 상품: 1월 20일 발송

= A+B+C 상품 1월 20일 일괄 배송


만약, A 상품을 1월 1일에 발송 받아보시고 싶으신 경우,

배송비 3,000원을 (우리은행 1005-403-636562 (주)MS F&B) 따로 입금하셔야 합니다.

이후 고객센터 02-2236-8482로 연락 또는 1:1문의하기를 통해 배송비 입금 내용을 전달하여 주시고,

부분 발송을 요청하시면 2회에 걸쳐 발송해드립니다.




Q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A


젤리멜로 영문몰에서 구매하시면

전세계로 해외배송이 가능합니다.

(국내몰에서 해외 주소로 주문시 배송이 불가하오니 

해외주소로 배송 받고자 하실 경우 해외몰에서 구매 부탁드립니다.)


운송업체(DHL, FEDEX, TNT, SF EXPRESS)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홈페이지 상단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영문몰로 연결됩니다.



http://en.jellymallow.com/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신가요?

1:1 문의를 통해 궁금한 내용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후 답변까지 일정 시간이 소요됩니다.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