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목록
Q 교환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A

*교환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주문상품 수령후 7일이 지난 경우

-프리오더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선주문 후생산 시스템)

-상품을 제거하거나 포장을 훼손하신 경우(텍을 버리시기 전 제품에 하자나 사이즈,오배송 여부를 체크해주세요.)

-세탁 및 수선을 진행하신 경우(상품 수령후 제품에 하자가 있는지 체크후 세탁을 진행해주세요.)

-양말, 속옷, 레깅스류, 화이트색상의 의류 등 1회 시착하여도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제품류



Q 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되요
A


입금 하신후 입금확인 까지는 30분정도 소요될 수있습니다.


-주문하실 때 기재하신 입금자명실제 입금자명이 정확히 일치해야 하며(띄어쓰기, 오타, 영문대소문자등 정확히 일치해야함)

-주문금액과 실제 입금금액이 10원 단위까지 모두 동일해야 자동 입금확인처리가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은 주문후 익일 9시 일괄 취소처리 됩니다.



*많이 하시는 실수*

-주문건을 여러개로 나누어 주문하신 후 금액을 합산하여 한번에 입금하시는 경우

-본인 성함으로 입금자명을 기재하신 후 남편,회사명 등으로 입금하시는 경우

-입금자명에 오타가 있는 경우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으로 직접 계산하여 입금하시는 경우



주문자 실수로 인한 무통장 입금건이 취소되신 경우 주문건은 취소복구가 불가하며

취소처리 후 환불 진행됩니다.



젤리멜로 계좌로 실제 입금은 하셨으나 주문건 취소가 된 부분을 저희측으로 전달해 주시지 않을 경우

입금하신 내역을 환불해 드릴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환불 계좌와 입금하신분의 정보가 확인되지 않기 때문)


주문후 입금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셨거나 입금을 하셨으나 미입금 취소가 되신 경우

1:1문의하기를 통해 입금자명, 금액, 시간을 말씀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하니 참조부탁드리겠습니다.


Q PRE-ORDER 프리오더로 주문을 했는데 주문건을 취소하고 싶어요
A



기본적으로 프리오더는 주문하신 수량만큼 제작이 진행되는 오더방식으로

주문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프리오더 주문건은 제작기간이

5-8주까지 소요되기에 신중한 구매 부탁 드리겠습니다.



프리오더 기간에 주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선물같은 할인과 다양한 프로모션가로 구매하시는 부분이세요 .

급하신 고객님들께서는 바로배송 가능한 아이템을 추천드리겠습니다 .





Q PRE-ORDER 프리오더 배송일자를 알고싶어요
A


프리오더란 고객님께서 선주문을 해주시면 후제작이 진행되는 오더방식의 시스템 입니다 .
주문후 제작이 진행되는 만큼 제작 기간은 5-8주 정도 소요되고있습니다.
제품 별 상세페이지 내에 배송일이 안내 되어있으니 참조부탁드리겠습니다.

젤리멜로의 대부분의 제품은 기존 나와있는 부자재(지퍼,단추,스냅 등)나 원단을 사용하지 않고
부자재부터 전판 나염된 원단등을 처음부터 새롭게 제작하기에
제작기간이 다소 길 수있습니다.

주문당시 배송 기간을 공지드리고 있으니

제작기간을 고려하시고 신중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

 


 

Q 회원 가입시 적립금과 혜택은 어떤게 있나요?
A


-회원 가입시 3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적립금은 누적 1만원 이상 적립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제품 구매후 배송 완료 3일 후 등급별 구매금액이 차등 적립됩니다.


-프로모션과 오픈 기간 문자 안내 서비스


-일부 세일 프로모션등은 회원가입시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Q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A


LOGING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에서 이메일 OR 휴대폰 인증을 통해 확인하실 수있습니다.

위의 인증을 통해서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이 못하셨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임시 비밀번호를 생성해드립니다.

Q 배송 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주문건이 상품 준비중 상태일 경우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 준비중' 인 주문건의 경우 MYPAGE 에서 주문 취소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직접 취소 가능하며 '배송 보류' '배송 준비중' 상태일 경우 직접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1:1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하며

상품 출고가 진행되는 4시 이후에는 주문건 취소가 불가합니다.


Q 아이 사이즈를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A

사이즈 상담의 경우
기본적으로 평균적인 젤리멜로 사이즈 가이드를 토대로 진행되어집니다.
홈페이지 하단 SIZE GUID 를 확인하셔도 도움이 필요하시면 1:1문의하기를 이용 하시거나
콜센터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오배송)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을 받았어요.
A

기본적으로 젤리멜로에서는 오배송 방지를 위해

출고시 모든 송장별 바코드 리딩 시간이 CCTV 를 통하여 녹화 진행되고있습니다..


허나 실수가 생겨 오배송이 생긴 경우 1:1 게시판이나 콜센터로 연락주시면

젤리멜로 CS 팀에서 확인후 빠른 교환 처리를 위해 반품 수거신청과 동시에 주문하신 제품으로

맞교환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비는 왕복 모두 젤리멜로에서 부담하고 있지만 원주문건으로

동일 제품, 동일 컬러, 동일 사이즈로만 가능합니다.

Q 상품이 불량이라 교환하고싶어요.
A


상품의 하자로 보이는 부분을 정확히 촬영하신 후

1:1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고 콜센터 연락주시면 젤리멜로 CS 팀에서 확인후

빠른 맞교환으로 교환처리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택배 반품 수거 신청과 동시에 새상품이 발송되는 맞교환 시스템입니다.

택배비는 왕복 모두 젤리멜로에서 부담하고 있지만

동일 제품, 동일 컬러, 동일 사이즈로만 가능합니다.



Q 교환&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 단순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예1) 상품 주문시 배송비 3,000원을 선결제 하셨던 경우

반품 배송비 3,000원


예2)상품 주문시 무료배송으로 주문하신 경우

(구매 당시 주문건이 10만원 이상으로 무료배송이었지만 제품 부분 반품으로 10만원 주문건이 됐을 경우)

반품 배송비 6,000원



-교환


배송비 왕복 6,000원

제주 도서산간 3,000원 추가되세요 .



- 상품의 결함으로 교환&반품 시


같은 상품으로 재발송시 무료이며

사이즈, 색상 변경은 불가합니다.



Q 교환&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이용해서 접수해야 합니다.


  1. 교환: 고객센터 접수 → 고객센터에서 택배 반품 신청 → 기사님 방문후 상품 수거 → 수거된 제품 젤리멜로 물류센터 도착 → 물류팀 검수 → 도착한 당일 교환 상품 재발송
  2. 반품: 고객센터 접수 → 고객센터에서 택배 반품 신청 → 기사님 방문후 상품 수거 → → 물류센터 고객 물품 도착 → 물류센터 검수 → 환불(카드/현금)
  3. * 단, 프리오더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 예치금 환불로 진행됩니다..
Q PRE-ORDER 프리오더 상품을 일부 부분배송 받고싶어요.
A



만약 아래와 같이 프리오더 상품 A,B,C 를 한 주문건에 주문하신 경우

기본적으로 C 상품 배송 기간인 1월 20일 일괄 배송되어집니다.


예) 프리오더 A 상품 :1월1일 발송

프리오더 B 상품 :1월10일 발송

프리오더 C 상품: 1월 20일 발송

= A+B+C 상품 1월 20일 일괄 배송


만약 A 상품 먼저 1월 1일 먼저 발송 받아보시고 싶으신 경우

배송비 3,000원 을 (우리은행 1005-403-636562 (주)MS F&B )입금해 주신뒤

1:1문의하기를 통해 배송비 입금안내후 부분발송을 요청해주시면 2회에 걸쳐 발송 가능합니다.




Q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A


젤리멜로 영문몰에서 구매하시면

전세계로 해외배송이 가능합니다.


운송업체(DHL, FEDEX, TNT, SF EXPRESS)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홈페이지 상단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영문몰로 연결됩니다.


http://en.jellymallow.com/

Q 묶음배송(합배송) 받고 싶어요.
A


바로배송 제품의 경우 주문건 모두

성함,연락처,주소가 같으면

자동 합배송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배송을 받아보신 이후 1:1문의하기를 통해

배송비 환불요청을 해주시면 예치금으로 배송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프리오더 주문건의 경우 제품별 출고시기가 틀리기 때문에

개별 합배송 신청은 불가합니다.


주문하신 건이 같은날 입고되어 함께 합배송처리로 받아보신 경우

1:1문의하기를 통해 배송비 환불 요청을 해주시면 예치금으로 배송비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신가요?

1:1 문의를 통해 궁금한 내용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후 답변까지 일정 시간이 소요됩니다.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